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유튜브

밴스드 가이드(Vanced Guide) 설치 및 사용법/유튜브 밴스드 오류 해결 가이드

by 머놀 2021. 4. 2.

유튜브 밴스드, 밴스드 microG, 밴스드 매니저 등의 유튜브 밴스드 관련 앱들의 여러 오류, 문제점의 해결방법을 설명해놓은 앱을 소개한다. 그 이름은 바로 밴스드 가이드(vanced guide)로 공식 밴스드 개발진이 만들어놓은 앱이며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가능하다.

 

밴스드 가이드 플레이스토어 링크

 

Vanced 가이드 - Google Play 앱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을 찾는 데 지치셨나요? Vanced가 제공하는 기능들에 대해 알고 싶나요? 혹은 버그를 보고하는 방법에 대해 헷갈리시나요? 해결 방법이 있습니다! "Vanced 가이드"를 소개합니

play.google.com

플레이스토어에 수많은 유사 스팸 앱들이 있는데 절대 다운받지말고 반드시 Team vanced에서 개발한  Vanced 가이드를  다운받자!!!


▲ 앱에 들어가면 Bugreport, Troubleshooting, FAQ 이렇게 3항목이 있는데 차례대로 설명하겠다.


Bugreport -> 1. How to report bugs? 에 항목에 들어가면


유튜브 밴스드를 사용하다가 발생한 버그, 오류들을 개발자 깃헙에 보고하는 방법을 설명한다. 솔직히 버그신고는 개발 지식이 어느정도 있어야 수월할텐데, 그런걸 모르는 일반인은 이 항목을 굳이 안사용해도 된다. 왜냐하면 두번째의  Troubleshooting 항목에 대부분의 오류, 버그의 해결방법이 나와있기 때문이다.


두번째 Troubleshooting 항목에 들어가면 20개이상의 오류와 그 해결방법을 상세하게 정리해놓았다. 각 오류항목에 들어가서 설명대로 차근차근 따라해주면된다.

(링크 누르면 각 문제 해결 포스팅으로 이동)

 

1. 유튜브 밴스드 구글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2. 다운로드 해결방법 (기존 앱과 충돌)


 

세번째 FAQ항목은 자주 묻는 질문들을 모아놓았다. 이것도 20개이상의 질문에 상세히 답변해 두었으니 확인해보면 된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