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댓글을 제 블로그에 남기실때 이것만은 지켜주세요!

1. 비밀 댓글을 사용하지 말아주세요. 블로그 방문객들이 댓글을 통해서 포스팅에 관련된 추가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좋은 정보는 다같이 공유하는게 좋다고 생각합니다. 정말 개인적인 사유나 공개되면 안되는 내용들만 비밀댓글을 이용해주세요~

 

2. 본문 및 상단 댓글에 있는 정보를 댓글로 질문하시면 웬만하면 답변해드리나.. 피곤할땐 그냥 삭제합니다. 본문 및 다른 댓글 내용을 꼼꼼하게 읽어주세요. (악플 및 스팸 댓글은 당연히 삭제합니다.)

 

3. 질문 댓글을 남기시기전에 구글 검색을 통해서 몇분정도 검색해주세요. 이건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렇게 할거라 생각합니다만.. 구글링하면 바로 나오는 정보들을 물어보시면.. 제가 답변하기 피곤해져요..

 

4. 제 블로그는 댓글 승인 기능을 이용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댓글은 하나하나 제가 확인해서 승인 및 삭제를 하므로, 제가 못 볼거라는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5. 댓글 답변은 최대한 빨리 해드립니다. 한가하면 당일에 바로 답변해드리고, 시험기간처럼 바쁠때는 2주내로 해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저도 사람인지라 까먹는 경우도 종종 있으므로 그럴땐 방명록이나 최신 포스팅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블로그 소개 

윤머놀 블로그는 IT, 일본 서브컬쳐 등의 주제를 다룹니다.

 

블로그 포스팅을 할때 설명글은 '~라고 생각한다' 처럼 반말로 '다'로 끝나는 문체를 사용하는데 그것은 내용을 간결하게 전달하기 위함입니다.

 

본 블로그는 IT정보를 중점적으로 다루지만 일상 및 다른 유용한 정보, 소식도 포스팅하고 있으니 둘러보시면 유용할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또한 포스팅 하나하나 심혈을 기울여 독자적으로 제작하고 있으니 댓글과 티스토리 하트(좋아요) 버튼은 제게 힘이 됩니다. 포스팅 내용이 크게 도움이 되었다면 센스있는 사람들은 애드블럭을 해제하실 거라 믿습니다. (안하셔도 되요ㅋㅋ)

 

정보를 전달하는 블로그이므로 시간이 흘러서 기존의 방법이 통하지 않을 수 있는데 이럴 때 댓글로 문의해주시면 새로운 방법을 연구 및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문의 (contact e-mail)

yoonmeonol2021@gmail.com

 

잡담 블로그

meonolanime.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