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트위치

트위치 생방송 실시간 다시보기 m3u8 링크 따놓는법

by 머놀 2020. 12. 21.

ffmpeg로 다시보기를 다운로드할려면 다시보기 썸네일에서 m3u8 주소를 복사하면 되는데 실시간으로 생기는 다시보기 동영상은 썸네일을 통해 m3u8 주소를 얻을 수 없어서 다른 방법을 소개한다.

 

실시간 다시보기말고 그냥 다시보기 영상의 m3u8 링크 만드는법을 찾는다면 하단 포스팅에 설명해두었으니 참고하자.

meonol.tistory.com/97?category=946517

실시간 다시보기 m3u8 링크 추출방법

▼ 원하는 트위치 채널의 동영상 목록에 들어간다. 그 후 f12를 눌러서 관리자모드에 들어간뒤 (크롬이용) 상단의 Network를 클릭한다. 그 후 최근방송 하단의 실시간으로 생기는 다시보기 썸네일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오른쪽 코드중에서 붉은색 링크가 뜬다.

 

▼ 그 붉은색 링크를 우클릭 - copy - copy link address 순으로 클릭해준다.

 

▼ 메모장에 붙여넣기하면 정상적으로 링크를 딸 수 있다.

이 링크에서 중간 부분을 따서 다른 텍스트에 넣고 파워쉘에 붙여넣기 하면 되는데.. 자세한 내용은 하단 포스팅을 참조하자.

meonol.tistory.com/97?category=946517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PC), 구독자 전용 다시보기 보는 법 및 다운로드 방법 (m3u8이용)

이 포스팅은 PC전용이다. 모바일 버전은 하단의 포스팅에 소개해두었다. meonol.tistory.com/98 트위치 다시보기 뚫기 모바일, 구독자 전용 다시보기 보는법 및 다운로드 방법 모바일 스마트폰으로 트

meonol.tistory.com

만약 트위치 방송을 실시간으로 녹화해서 동시에 다운로드하는 방법을 찾는다면 하단 포스팅을 참고하길 바란다.

meonol.tistory.com/150

 

트위치 생방송 실시간 다운로드, 녹화 방법 (mp4 동영상 저장)

윈도우 PC에서 트위치 생방송을 실시간으로 녹화하여 mp4 동영상 파일을 다운받는 방법을 소개한다. 실시간 다시보기를 남기지 않거나, 방송종료 후 바로 다시보기를 삭제하는 채널에 사용하면

meonol.tistory.com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