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유튜브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설정, 이용 가이드 및 꿀팁

by 머놀 2020. 5. 31.

지난번 포스팅에서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https://meonol.tistory.com/12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1분 간단 설치 방법 (모바일)

유튜브 밴스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지원하는 광고차단 유튜브 앱이다. 다음 절차에 따라 설치하자. 각 사진을 보여준 후 글설명을 하겠다. 구글에 youtube vanced 를 영어로 검색해서 맨 상��

meonol.tistory.com

이번에는 이 앱을 100%에 가깝게 활용할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한다. (백그라운드 재생 특화) 사진 먼저 그 후 글 설명이다.

 

화면 오른쪽 위의 계정을 눌러 연동한 후 

 

아래로 스크롤하여 설정에 들어간다.

 

일반에 들어간다.

 

어두운 테마로 색 테마를 정할 수 있고, 피드에서 재생 시 음소거에서 사용안함을 설정하면 홈화면에서의 자동재생이 적용되지 않는다. PIP모드는 영상시청도중 홈버튼으로 나가면 작은 플레이어가 보여지는데 이 적용을 해제하면 자동으로 백그라운드로 영상이 재생된다. (소리만 재생된다는 뜻)

 

위치를 전세계 나라 중 어떤 하나로 설정하면 실시간 인기 동영상이 그 국가 전용으로 바뀌고 광고도 국가 전용으로 바뀌게 된다. 자신이 원하는 나라로 설정하면 더 좋다.

 

설정에서 백그라운드를 클릭한다.

 

백그라운드 재생을 항상 사용할지 헤드폰, 이어폰 사용시에만 사용할지 사용중지 할지 설정할 수 있다. 

나는 항상 사용으로 맞춰놓았다.

 

설정을 아래로 스크롤하면 Vanced 설정과 정보가 있는데 이곳에 들어가서 여러 베타 실험 테스트 중인 다양한 기능을 사용 할 수 있다. (홈화면 광고 차단 등등) 

이외에도 앱 설정을 자신이 찾아보면서 다양한 기능을 찾아볼 수 있다. 

 

 

스마트폰 설정의 애플리케이션에 들어가서 기본 유튜브(빨간색)를 사용중지해주면 유튜브 밴스드에서만 유튜브 알림이 오고 다른 앱상에서 유튜브링크가 나오면 자동으로 유튜브 밴스드로 연결해준다. 만약 알림이 오지않는다면 최신 유튜브 밴스드 apk와 micro G를 설치하여 업데이트시켜주면 된다. 

이상 유튜브 밴스드 설정 방법 소개를 마칩니다.. 댓글 환영입니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