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트위터

트위터 비공개 계정 보는법 (플텍 계정 뚫기)

by 머놀 2021. 5. 14.

트위터 비공개 계정을 프로텍트 계정, 줄여서 플텍계라고 부르기도 한다. 비공계 계정(플텍계)를 뚫는 방법은 완전한 건 없으나 일부만을 확인하거나 '사이트 탐색'은 가능하다.

 

방법 1. 구글 검색 결과 이용하기

구글에 @트위터아이디 또는 https://twitter.com/트위터아이디 를 검색한다. 그럼 비공개계정으로 전환하기 전의 공개계정일때 올렸던 이미지, 동영상이 트위터 아카이빙 사이트, 뷰어 사이트를 통해 전체 검색결과, 이미지 검색결과에 나타날 것이다.

 

예시) 트위터 사용자 아이디가 @meonol1234이면 구글에 @meonol1234 를 검색한 뒤 전체검색결과 또는 이미지 검색 결과에서 알맞는 아카이빙 사이트로 들어가면 된다.

 

다만 이 방법은 최근에 트위터 기업에서 아카이브 사이트를 막고 개인사용자의 이미지가 구글 검색결과에 보이지 않게하고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다. 또한 아이디를 최근에 바꾼 계정의 경우는 공개상태일때의 게시물 이미지를 찾는데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 가장 큰 한계점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한 이후의 게시글 이미지, 동영상은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다.

 

구글에 운이 좋으면 프로필계정이 뜨기도 하는데 ▼모양 클릭한 뒤 저장된 페이지로 캐시된 페이지로 들어가면


메인 프로필의 일부를 확인할 수 있는 경우도 있는데.. 거의 대부분은 막혀있다.

 

방법 2. 공개 계정일때 팔로우를 한 뒤 바로 내 계정을 비활성화하기

플텍계가 잠시동안 공개 계정으로 전환할 수도 있는데 그때를 노려서 바로 팔로우를 한 뒤 내 계정을 비활성화한다. 그럼 플텍계에서는 팔로우된 내 계정을 확인하지 못하므로, 해당 플텍계를 확인하고 싶을때만 비활성화를 풀었다가 걸었다를 반복하면서 몰래보면 된다.

 

방법 3.  해외의 여러 private twitter viewer 사이트, 프로그램 돌려보기 (위험)

해외의 트위터 비공개 계정 뚫는 사이트를 찾아서 진행하면 된다. 하지만.. 필자가 도합 5군데 이상을 실험해본 결과 대부분이 사기 사이트, 바이러스 유포 사이트였다.

 

▲ 구글에 private twitter viewer 을 검색하여 나온 수많은 사이트를 이용해보았으나 결과는 하단과 비슷했다.


검색창에 아이디를 입력한다.


그럼 사람임을 증명하라는 버튼이 뜨는데 들어가준다.


사이트 회원가입을 해주고 여러 설문조사를 진행해서 퍼센티지를 높인다음 다시 트위터 뷰어 웹페이지로 갔지만 아무 반응도 일어나지 않았다. 즉 사기인 것이다. 지금 현재 (2021.05) 구글, 유튜브에 퍼져있는 트위터 비공개 계정 뷰어 사이트,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가짜이다.

즉 이러한 사기사이트를 걸러내고 진짜 트위터 뷰어 사이트,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다면 그걸 사용하면 된다. 다만 찾을 가능성이 낮고, 만약 그러한 사이트가 있다해도 트위터 본사측에서 이용약관 위반으로 압박을 가해 폐쇄된다. 따라서 이방법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이상 트위터 비공개 계정(플텍계) 뚫기, 보는법이었다. 비공개 트위터 뷰어 프로그램은 아마 해킹에 능한 개발자끼리 음지에서 공유되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