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

일본애니 다시보기)무료 애니 스트리밍 사이트 TOP3 추천 2022

by 머놀 2022. 1. 1.

한국에서 공식적으로 일본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는 곳은 라프텔, 애니플러스, 애니맥스로 모두 유료서비스이다. 공식 사이트에서 보는 것도 좋지만 무차별 검열, 자막 오류 등의 문제가 있고 오래된 애니인 경우 사이트에 없는 경우도 많다. 그리고 아직 청소년인데 그렇고 그런 애니를 보고싶은 경우도 있으니..

 

그래서 이번 포스팅에서 일본 애니메이션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들을 소개하겠다. 사이트 추천순위는 애니 작품 수가 많은지, 버퍼링이 없는지, 광고가 적은지, 등을 고려하여 매겼다. 필자가 소개하는 모든 사이트는 최고화질(720p), 퀄리티 높은 자막, 정확한 싱크의 영상을 제공한다.

 

일본 애니 보는곳 top3)

1위 : 모에니(Moeni) 

moeni.org/

 

모에니

Re 제로부터 시작하는 이세계 생활 2기 Part2 회차수: 9 갱신일: 2021-03-04

moeni.org

 

1. 애니작품 대부분이 업로드되어 있다. 몇몇 인기있는 애니는 BD판(TVA판의 업그레이드 버전)도 있다. 월요일 ~ 일요일에 방영하는 모든 신작 애니를 실시간 업로드해준다.

2. 영상 플레이어 환경이 좋고, 무한로딩, 버퍼링 현상이 거의 발생하지 않는다. 자체 영상 서버를 운영하므로 안정적이다. 다만 가끔 서버 이용율이 증가하면 버퍼링, 끊김이 생기고 사이트 접속이 막히기도 하는데 다른사이트에 비하면 그 빈도는 양호한 수준이다.

3. 사이트 광고는 있는 편이다. 그러나 영상 플레이어 전체화면으로 애니를 시청하므로 그렇게 거슬리지는 않는다.

 

총평) 모바일, PC 둘다 원탑 (모바일에서는 '신세계'라는 사이트로 납치해서 영상이 재생된다는 단점 하나정도?)

모바일 환경에서는 '신세계' 사이트에서 영상이 재생된다. 상단에 게시판 목록이 있는걸로 보아 모에니 커뮤니티 사이트 인듯하다.

 

2위 : linkkf 애니tv

linkkf.app/

 

Linkkf 애니 TV - 애니 추천 링크애니

 

linkkf.app

 

1. 애니작품 대부분이 업로드되어 있다. 고전애니 자료랑은 제일 많은 편이다. 방영중인 신작애니의 업로드가 다른 사이트에 비해 빠르다. 다만 일부 자료의 경우 관리가 부실하여 재생오류 및 회차수 중복의 문제가 있다. (특히 옛날 애니)

2. 영상 플레이어 환경이 좋다. 다만 영상 구석에 linkkf 문구가 있는 영상이 일부있어서 거슬릴 수 있다. 사이트 서버는 안정적인 편이다. 서버가 터지면 트위터를 통해서 공지해준다.

3. 사이트 광고가 적다. 고정광고는 없지만 팝업광고가 뜬다. 전체화면으로 애니를 보면 안 보이기때문에 거슬리는 수준은 아니다.

 

총평) 모바일 환경에 최적화된 사이트로 스마트폰, 태블릿에서 애니 볼때 최고의 사이트이다. PC에서도 이용가능하다! 

다만 모에니, 애니365는 순정 애니 영상을 제공하는 반면 linkkf는 영상내에 문구가 있다는 것이 단점이다.

영상 하단 회색버튼으로 두개의 서버를 선택할 수 있다. 상단 검은색 빈공간에 계속 팝업 성인 광고가 떠서 전체화면은 필수이다.

 

3위 : 애니 365 (ani365, 구 애니24)

www.ani365.org/kr

 

ANI365 | 애니365

애니 365, 애니메이션 다시보기, 애니24, ANI365, 무료애니

www.ani365.org

 

1. 애니작품 대부분이 업로드되어 있으며 자료가 가장 많은 대형 사이트이다. 2010년 이후 애니는 거의다 있는 편이다. (다만 기존 애니24에 있었던 모든 애니 자료를 옮겨오지는 못한듯) 방영중인 신작애니 업로드가 빠른편이다. 

2. 영상 플레이어 환경이 좋다. 3개의 영상 서버 링크를 선택할 수 있으며 버퍼링 현상없이 빠르게 로딩되는 편이다. 자막을 on-off 할 수 있다.

3. 사이트 광고가 많다. 영상 재생 버튼을 누르면 팝업광고가 1번나오고 그걸 끈다음에 재생되는 식이다.

 

총평) 애니365는 과거부터 이어져왔던 대형 사이트로 자료수가 많고 서버가 안정적이다. 애니 장르 검색으로 보고 싶은 애니를 찾는데 유용하다. 다만 영상재생버튼을 누를때 팝업광고가 뜬다는게 큰 단점이다. 뭐 애드블럭을 쓰면 해결된다만..

3개의 영상서버가 있으며 영상 시작 버튼을 누르면 팝업창이 뜬다. 창을 꺼준뒤 다시 재생하면 된다.


1,2,3위로 순위를 매기긴 했지만 사이트들중 가장 쓸만한 것들을 소개한 것이니 자신에게 가장 편한 사이트를 이용하면 된다. tva 애니, ova 애니 말고도 애니메이션 극장판도 있으니 잘 검색해보면 된다. 그리고 이번 포스팅에서는 설명하지 않았지만 위애니, 쿨애니, 애니링크, 오오애니 등등 수많은 사이트들이 있다.

나무위키 애니 사이트 분류 목록

 

무료 스트리밍 사이트들은 많든 적든 이상한 광고들이 존재하며 플레이어의 사용에 불편함이 존재한다. (앞으로 건너뛰기 등등) 또한 사람이 많이 몰리는 시간대에 서버가 터지기도 하며 원하는 신작애니 업데이트가 느릴 수 있다.

이 모든 불편함을 견딜 수 없으면 그냥 라프텔을 쓰는 것을 추천한다.

laftel.net/

 

라프텔 - 애니 추천 · 애니 스트리밍 서비스

고화질 신작 애니 스트리밍. 불법 사이트는 이제 그만! 취향에 맞춘 애니 추천은 라프텔!

laftel.net

공식 사이트이므로 당연히 버퍼링 없이 빠르며 신작 애니메이션이 바로 업데이트되고 과거 애니메이션들도 고화질로 스케일링하여 볼 수 있다.

 

매월 9900원에 모든 애니메이션을 즐길 수 있다고 하니 돈에 여유가 된다면 편한 선택이 될 수 있다.


이상 무료 애니 다시보기 사이트 순위 및 리뷰였다. 

 

주의사항들)

1. 사이트 이름변경 또는 사이트 폐쇄가 종종 발생하므로 필자가 매월 최신 업데이트를 진행하겠다. (2021/04/02)

구글에 사이트명을 검색하면 상단에 사이트가 뜨므로 그렇게 들어가도 된다.

 

2. 사이트 검색창에서 애니 이름을 검색할 때 띄어쓰기를 주의해서 키워드를 입력하자.

ex) '내 여동생이 이렇게 귀여울 리가 없어' 를 검색할때 '내여동생'을 치면 검색결과에 안나올 수 있으므로 '여동생'만 검색하거나 '내 여동생'으로 검색한다.

 

3. 일반접속이 막혀서 https차단 우회나 vpn을 써서 들어가야 할때도 있다.

 

▼ 추천 포스팅

 

무료 만화사이트)일본 만화 무료로 보는곳 top3 추천 2021

일본만화를 무료로 볼 수 있는 사이트 3곳을 소개한다. 작품들은 대부분 일본에서 연재하거나 완결된 만화들을 한국어로 번역한 번역본이다. 순위는 작품 수, 연재만화 업데이트 속도, 사이트

meonol.tistory.com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