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에 관한 팁, 소개/유튜브

유튜브 밴스드 설치방법 초 간단 2022.05 업데이트, Youtube Vanced

머놀 2022. 5. 4. 02:18

이 포스팅은 유튜브 밴스드 우회 다운로드 방법을 설명하고 있습니다. 우회 다운로드가 찜찜한 분들은 하단 링크를 참조하길 바랍니다.

https://meonol.tistory.com/378

 

유튜브 밴스드 대체할 앱 추천/뉴파이프(NewPipe), 브레이브(Brave) 브라우저)

 유튜브 밴스드의 다운로드 방법이 막혔다! 그리고 시간이 지나면 앱의 이용도 막힌다고 한다. 유튜브 밴스드 개발자의 트위터에 따르면 한국 시각 2022년 3월 14일 오전 02시 30분부로 법률적인

meonol.tistory.com

 

유튜브 밴스드는 기본 유튜브 어플을 조작하여 만든 광고없는 유튜브 앱으로 많은 편리한 기능들이 있는데

1. 유튜브 영상의 광고 제거

2. 백그라운드 재생

3. 영상 코덱, 앱 레이아웃 등의 기타 기술적 설정 등의 수많은 앱 상세설정이 가능하다.

유튜브 프리미엄을 무료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유튜브 개조 어플이라 보면된다. (유튜브 프리미엄 크랙 비슷한 개념)

 

유튜브 매니저 앱만 사이트에서 설치해주고 그걸로 유튜브밴스드 apk와 microG를 설치하면 끝이다!

Youtube vanced는 이용자들이 앱을 변환하여 만든 것이므로 합법입니다. 걱정마시고 이용하세요. 불법이면 구글이 알아서 제재 했을 겁니다.

 

2022년 5월 현재 유튜브 밴스드 우회 사이트로 다운로드가 가능하다.

 

하단 사이트 링크로 접속한다.

https://youtubevanced.com/

 

YouTube Vanced - Download YouTube Vanced APK

Try PikaShow PikaShow is a streaming app for Android! It will give you access to enjoy unlimited entertainment free of charge. You can watch TV shows, New Movies, Live Cricket, Download Videos and lot more.

youtubevanced.com

 

1. 사이트 아래로 스크롤하면 파란색 버튼이 보이는데 터치하여 Vanced Manager (v2.6.2)를 설치하여 준다.

 

2. 유해한 파일일 수도 있음이라는 알림창이 뜨면 무시하고 다운로드를 터치한다. 그 후 스마트폰 상단 메뉴바를 내리면 manager.apk파일이 보이는데 터치하면 설치가 진행된다. 만약 유해한 파일이라는 알림창이 찜찜하다면 본 포스팅 맨위 링크를 참고하여 밴스드 대체앱을 이용하면 된다.

 

하단 접은글은 과거의 설치방법이다. 현재는 통하지않는 방법들이나, 추후에 다시 작동될 수 있으므로 남겨두었다.

더보기

설치방법 1

1. 하단 사이트에 접속한다. (or 구글에 youtube vanced 검색 후 vancedapp.com에 들어간다.)

vancedapp.com/

 

YouTube Vanced

The official website of YouTube Vanced - a modded YouTube client for Android.

vancedapp.com

 

2. 사이트 하단 중앙의 파란 버튼을 눌러 vanced manager 를 다운받는다.  스마트폰에서 다운로드된 파일을 찾아 접속하면 안드로이드 어플 설치가 진행될 것이다. (스마트폰 download 폴더, 지퍼, 상단바 등등 에 접속하면 된다.)

설치방법 2

1. 하단 개발자 깃헙에 들어간다. (설치방법 1이 막힐때 이용하면 되겠다.)

github.com/YTVanced/VancedManager/releases/tag/v2.0

 

Release Vanced Manager 2.0 · YTVanced/VancedManager

Whole new UI Added a version selector for Vanced and Music #80 Added YT Music root variant Added detection of already downloaded files for nonroot (due to complexity of root installer, it's not pos...

github.com

 

2. 첫화면에서 아래로 스크롤하여 Releases 아래의 Vanced Manager에 들어간다.

 

3. 페이지 하단으로 스크롤하여 manager.apk 를 터치하여 다운로드해준다.

 

 

 

이제 vanced manger를 이용하여 youtube vanced와 microG를 설치해보자.

 

1. 앱스에 추가된 Vanced Manager을 실행시킨다.

2. 초기 화면이 나오는데 파란색 버튼을 눌러서 계속 진행해준다.

오른쪽 그림에서 두 빨간 체크를 모두 해주자.
다끝내면 환영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vancedapp.com, 깃헙, 디스코드에서 정식 다운로드가 가능하다고 설명되어있다.

 

3. 먼저 세번째 줄의 MicroG 파일을 설치한다. (Micro G는 밴스드로 유튜브 구글 로그인을 할 때 필요하다.) 출처를 알수없는 앱 메세지(보안 메세지) 가 나오는데 설정에서 허용해준뒤 설치해준다.

만약 설치에 오류가 발생한다면 기존에 있던 microG, Vanced 파일을 모두 삭제한 뒤 다시 설치하면 해결된다.

설치 글자 밑에 휴지통 아이콘으로 삭제하면 된다.

 

4. 그 다음 첫번째 줄의 Vacned의 설치를 누른 뒤 테마(배경색), 언어(한국어) 를 설정한 뒤 설치를 누른다. 테마에는 dark와 black이 있는데 dark는 연한 검정, black은 진한 검정이다.

 

5. 그러면 이제 앱스에 Youtube Vanced 최신버전이 설치되어 있을 것이다. 실행해서 로그인하고 여러 설정을 완료해주면 끝이다. (기본 유튜브 앱과 인터페이스는 비슷하다.) 

같이 설치된 Vanced microG 앱은 밴스드 구글 로그인 설정에 필요하니 반드시 지우지 않도록 한다!

vanced manger apk와 개발진 사이트가 업데이트를 자주 진행해주기 때문에 설치 후 사용중 오류가 발생하면 파일을 삭제한 뒤 다시 설치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유튜브 밴스드 오류 해결법들)

1. 유튜브 밴스드 로그인 안됨 해결법

meonol.tistory.com/214

 

유튜브 밴스드 로그인 오류 해결방법 1분컷

유튜브 밴스드에서 구글계정 로그인이 안되는 문제의 해결법을 소개한다. 보통 마이크로g의 중복다운로드 등의 오류로 발생하는 문제이므로 데이터삭제-재설치로 금방 해결 가능하다. 필자는

meonol.tistory.com

2.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오류 해결법

https://meonol.tistory.com/226

 

유튜브 밴스드 다운로드 오류 해결법 (already installed app 문제해결)

유튜브 밴스드를 밴스드 매니저 앱에서 다운로드 할 때 하단과 같은 문구가 뜨면서 다운이 안되는 경우가 있다. installation failed because of the app conflicts with an already installed app. Uninstall the..

meonol.tistory.com

3. 유튜브 밴스드 각종 오류 해결방법 정리 포스팅 (Vanced Guide 어플)

meonol.tistory.com/215

 

밴스드 가이드(Vanced Guide) 설치 및 사용법/유튜브 밴스드 오류 해결 가이드

유튜브 밴스드, 밴스드 microG, 밴스드 매니저 등의 유튜브 밴스드 관련 앱들의 여러 오류, 문제점의 해결방법을 설명해놓은 앱을 소개한다. 그 이름은 바로 밴스드 가이드(vanced guide)로 공식 밴스

meonol.tistory.com

유튜브 밴스드 개발진이 매니저 앱을 따로 만들어주어서 기존 방법보다 간편하게 설치할 수 있다. 또한 밴스드 매니저 앱에 들어가서 새로 업데이트된 버전을 바로바로 다운받을 수 있다는 점도 편하다.

 

다음 링크는 유튜브 밴스드를 실행하고 여러 설정방법, 꿀팁들을 포스팅한 것이다.
https://meonol.tistory.com/13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이용 가이드 및 꿀팁

지난번 포스팅에서 유튜브 밴스드 설치 방법에 대하여 소개하였다. https://meonol.tistory.com/12 유튜브 밴스드(youtube vanced) 1분 간단 설치 방법 (모바일) 유튜브 밴스드는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에서 지�

meonol.tistory.com

이상 윤머놀이었습니다. 댓글 환영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