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

구글 부계정 만들기, 전화번호 인증 없이 구글계정 만들기, 여러 계정(다계정)

by 머놀 2020. 11. 19.

구글은 계정을 전화번호인증없이 무한히 생성할 수 있다. 모바일에서 그 방법을 소개하도록 한다. (간단함)

사진소개 후 글설명을 하겠다.

 

주의사항) 스마트폰에 연동된 구글 계정이 없는 상태에서 구글 계정 생성을 진행하면 전화번호 인증이 뜬다. 따라서 기존에 만들어놓은 구글계정을 로그인시킨 뒤 구글 부계정 생성을 진행한다. 생성된 부계정에 전화번호 등 기존 계정의 정보가 연동되지 않으니 안심하자.

 

구글 플레이스토어에 들어가서 오른쪽 상단의 동그란 프로필사진에 들어간다. (플레이스토어말고도 구글포토, 드라이브 등등 구글서비스아무데서나 프로필에 들어가면 된다.)


하단의 다른 계정 추가에 들어간다.


하단 왼쪽의 계정 만들기에 들어간다.


본인 계정을 선택해준다.


성과 이름을 적고 다음을 눌러준다.


생일은 미성년자가 되지않도록 2000년 이하의 날짜로 설정해주고 성별은 아무거나 선택해준다. 다음을 눌러준다.


Gmail 주소 만들기에서 기억하기 쉬운 이메일주소를 만들어주고 다음을 눌러준다.


비밀번호를 설정해주고 다음에 들어간다.


전화번호 설정창이 나오는데 하단 왼쪽의 건너뛰기를 눌러서 스킵해준다.


다음을 눌러준다.


이용약관에 모두 동의해준 후 계정 만들기를 눌러준다.


그럼 이제 구글 계정이 생성되어서 플레이스토어, 구글포토, 구글 드라이브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무한히 부계정을 만들 수 있으므로 부계정 인증의 도구로써 사용이 용이하다.

주의) 하루에 약 3개 이상씩 계정을 생성하면 전화번호 인증이 뜬다고 하니 하루에 한번에 생성하지 않도록 하자.

구글 계정 생성에 제한이 걸리면 아래 포스팅을 참고해보자.

meonol.tistory.com/129

 

구글계정 무한생성 2020, 에뮬레이터(녹스, ldplayer) 구글 계정 생성

구글계정 생성 실험 및 방법이 하단에 되게 길게 나열되어 있으니 귀찮으신 분들은 아래 요약글 읽고 모르겠으면 하단으로 계속 읽어주시면 됩니다~ 요약 : 스마트폰 , PC, 안드로이드 에뮬레이

meonol.tistory.com

구글 입사하고 싶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