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

일본 만화 원서 스캔본 사이트 추천, 일본어 원본 망가 다운, 찾는법

by 머놀 2021. 5. 12.

일본 만화의 스캔본이 올라오는 사이트들 모음이다. 일본 흑백만화를 스캔본들을 이미지파일로 업로드하므로 나중에 번역, 식질하기 편하다. 일본어 원본 만화를 대부분 zip, rar 파일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

파일에 바이러스는 없으나 조심하도록 하자. 접속이 차단될때는 vpn이나 https우회, good bye dpi 등을 이용하자.

(PC, 모바일 모두 가능)

사이트 링크 모음)

http://manga-zone.org

 

Manga zone | Raw Manga Download And Information

 

www.manga-zone.org

 

http://comic.dawnfun.com/

漫画・コミック ZIP FreeDL 無料 ダウンロード – Rapidgator,UL.to,Zippyshare

(一般コミック)[鴨野うどん×SAVAN] 外れスキル【地図化(マッピング)】を手にした少年は最強パーティーとダンジョンに挑む (more…)

diszip.com

http://a-zmanga.net/

 

일본 만화 작품 검색방법)

사이트에서 만화제목을 검색할 때 일본어 제목, 영어 제목을 검색해서 작품을 잘 찾아보면 된다.

 

나무위키에 있는 작품들은 일본어, 영어제목이 표기되어있다.

 

작품 제목을 영어로 번역해서 구글링해보면 정식 영어 명칭이 뜨고, 그걸 '작품 제목' '회차수' rar 등의 형식으로 검색해보면 유명한 작품의 경우에는 바로 사이트가 뜨므로 편하게 볼 수 있다.

 

카구야 45화를 영어로 검색한 모습

 

일본어 제목, 회차수, zip, rar 등 다양한 방법으로 구글링하면 웬만한건 다뜨는데 간혹 마이너한 작품들은 사이트내에서 직접 찾아봐야되는 경우도 있다.

만화 사이트 사용법 (망가존 사이트 예시, 다른 사이트도 비슷하게 해주면 됨)

 

 

사이트 검색창에서 작품을 검색한 뒤 제목을 클릭해서 들어가준다. 그럼 작품제목.rar(zip)으로 표시된 부분이 있을텐데 클릭해준다.


 

 

대부분의 사이트들은 중간에 download 매개 사이트가 뜨는데 slow speed download를 클릭해준다.

high speed download는 빠르지만 유료이므로 그냥 무료다운로드로 천천히 다운해주자. (10분~1시간 정도 소요)

 


 

 

30초동안 기다린뒤 click here 을 클릭한다. (이게 안뜨는 곳도 있다.)


 

 

 

로봇 검증을 해주면 바로 이미지 파일들을 모은 rar, zip 파일이 뜨고 download 해주면 된다!


 

 

PC, 스마트폰으로 압축을 풀면 이미지파일들이 생성될 것이다. 이제 잘 감상하면 된다.

 

구글링을 열심히 해보면 필자가 소개한 사이트 외에도 신작을 바로바로 올려주는 사이트들을 찾을 수 있을 것이다.

이상 일본 만화 원본 찾는법이었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