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트위치

트위치 어플 광고 차단 방법 10초해결 (twitch 앱 광고제거)

by 머놀 2021. 4. 4.

모바일 트위치 앱에서 방송을 보기전에 30초동안의 광고를 제거하는 방법을 소개한다. 10초만에 해결가능하다.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기준

스마트폰 설정 -> 연결 -> 기타 연결 설정 -> 프라이빗 DNS -> dns.adguard.com 입력

 

하단은 스크린샷과 함께 차근차근 설명한 것이다. (삼성폰 기준, 다른 브랜드 스마트폰도 비슷하게 해주면 됨)

스마트폰 설정에 들어간다. (상태표시줄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터치) 


연결에 들어간다. 


하단의 기타 연결 설정에 들어간다.


프라이빗 DNS를 터치한다.


프라이빗 DNS 공급자 호스트 이름을 선택하고 dns.adguard.com을 입력한 뒤 저장을 터치한다.


이렇게 프라이빗 DNS에 dns.adguard.com이 표시되면 완료된 것이다. 이제 스마트폰 앱, 인터넷의 모든 광고가 차단되었다. 트위치 앱에서도 모든 광고가 차단된 것을 확인할 수 있을 것이다.


 

adguard에서 무료로 배포해주는 광고차단 서비스를 dns에 연결한 것이다.

그 어떠한 개인정보도 빼가지 않으니 안심하고 사용하면 된다.

인터넷 속도가 가끔씩 느려지거나 인터넷 접속이 안되는 경우가 있는데 그때는 adguard 서버 오류일 수 있으므로 잠시동안 스마트폰 프라이빗 dns의 연결을 해제했다가 다시 연결해주면 된다.

 

상세정보는 하단 링크 참조

adguard 나무위키

 

AdGuard - 나무위키

CSS 코드를 페이지에 삽입한다. 규칙의 형태는 다음과 같다. domain#$#CSS selector{ rules } 이러한 규칙이 필요한 예를 살펴보자. 만약 페이지 요소의 배경으로 원하지 않는 이미지가 로드되는 경우, 그

namu.wiki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