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에 관한 팁, 소개/인스타

인스타 비공개 계정 보는법, 뚫는법 2022 (인스타 뷰어 실험)

by 머놀 2022. 1. 1.

인스타를 하다보면 프로필에서 팔로잉 수, 팔로우 수, 게시글 수는 공개되지만 그 안의 내용은 확인할 수 없는 비공개 계정을 만나게 된다. 이러한 인스타그램 비공계 계정을 뚫어서 해당 게시물 사진, 동영상을 보는법을 소개한다.

방법 1. 구글검색 이용하기 (제한적)

구글에 @인스타아이디 또는 instagram @인스타 아이디를 검색한다. 그럼 비공개계정으로 전환하기 전의 공개계정일때 올렸던 이미지, 동영상이 인스타 아카이빙 사이트, 인스타 뷰어 사이트를 통해 전체 검색결과, 이미지 검색결과에 나타날 것이다.

 

예시) 인스타 사용자 아이디가 @meonol1234이면 구글에 @meonol1234 를 검색한 뒤 전체검색결과 또는 이미지 검색 결과에서 알맞는 아카이빙 사이트로 들어가면 된다.

 

다만 이 방법은 최근에 인스타 기업에서 아카이브 사이트를 막고 개인사용자의 이미지가 구글 검색결과에 보이지 않게하고 있어서 찾기 힘들 수 있다. 또한 아이디를 최근에 바꾼 계정의 경우는 공개상태일때의 게시물 이미지를 찾는데 어려움이 발생할 수 있다. 가장 큰 한계점은 비공개 계정으로 전환한 이후의 게시글 이미지, 동영상은 확인할 수 없다는 것이다.

방법 2.  해외의 여러 private instagram viewer 사이트, 프로그램 돌려보기 (위험)

해외의 인스타 비공개 계정 뚫는 사이트를 찾아서 진행하면 된다. 하지만.. 필자가 도합 10군데 이상을 실험해본 결과 대부분이 사기 사이트, 바이러스 유포 사이트였다.

 

▲ 구글에 private instagram viewer 을 검색하여 나온 수많은 사이트를 이용해보았으나 결과는 하단과 비슷했다.


일단 이렇게 인스타 사용자 아이디 입력칸이 나온다. 여기에 아이디를 입력해줬다.


그럼 해당 인스타 프로필이 뜨면서 unlock, view photo(계정 잠금 풀기) 비슷한 버튼이 있는데 클릭하였다.


그럼 하단에 미리 인스타 게시글들의 모자이크 사진들을 보여주면서 상단의 verify(인증) 버튼이 나온다. 근데 여기에 나오는 모자이크 미리보기 사진들 전부 가짜다.. 일단 verify를 눌러보았다.


그럼 위 두 사진과 같이 특정 사이트에서 설문조사를 진행해 달라는 문구가 뜨며 클릭하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하게 된다.


사이트 회원가입을 해주고 여러 설문조사를 진행해서 퍼센티지를 높인다음 다시 인스타 뷰어 웹페이지로 갔지만 아무 반응도 일어나지 않았다. 즉 사기인 것이다. 지금 현재 (2021.02) 구글, 유튜브에 퍼져있는 인스타그램 비공개 계정 뷰어 사이트, 프로그램들은 대부분 가짜이다.

즉 이러한 사기사이트를 걸러내고 진짜 인스타 뷰어 사이트, 프로그램을 찾을 수 있다면 그걸 사용하면 된다. 다만 찾을 가능성이 낮고, 만약 그러한 사이트가 있다해도 인스타 본사측에서 이용약관 위반으로 압박을 가해 폐쇄된다. 따라서 이방법은 절대 추천하지 않는다.

 

이상 인스타 비공개 계정(비계) 뚫기, 보는법이었다. 비공개 인스타 뷰어 프로그램은 아마 해킹에 능한 개발자끼리 음지에서 공유되고 있지 않을까 조심스럽게 생각해본다.

반응형

댓글 환영!(비밀댓글은 반드시 필요할 때만!)